아 그러셔요.


근데 어쩌나 난 아무한테 나깠다고 후빨러드립같은

나까면 사살 피해망상증은 없는데

솔까말 친목질하는것도 없고

그리고 인정해줄께 알티나 타키온씹새끼들보단 니가 낫다 ㅋㅋㅋㅋ

존냐? 존만아?ㄲㄲㄲㄲ

ps

그리고 존굿맨처럼 나도 너같은 새끼들치고 제정신인새끼 못봤다.

웃기네


댓글막아놓고 차단하니 지랄하는거 보니 존나 같잖네

후빨이든 뭐든 지껄여라. 여긴 자유국가니


호불호라...


님의 말대에 동감함.

특히 마지막부분이

근데 여기 이글루스 자칭 진보란것들에 대한 호불호엔 글쎄...
 
왜 저런애들이 존나 까이는지는

http://kkendd.egloos.com/2998381

어른이 2013/01/26 14:09 # 답글
대놓고 직업을 미화하고 띄우려는 거 같은데요. 쁘디거니짜응 영화는 안만드나요?? 작두대신인데

이런걸 보면 됨.

1분짜리 영상으로

워즈니악이 말한 사실과

다들 짭스 일대기 영화의 신격화(?)에 대해서 이야기하는데

주젠 짭슨데 뜬금포로 왜 쁘띠거니가 나오는지 도저히 이해 할수 없다.
 
저 블로거가 영화사 임원인가?

여기 서식하는 자칭 패션진보들에 한해선 짜장과 짬뽕논리는 그다지 동감이 안감.

ps

암튼 이 트랙백을 빌어 저런애새끼 까고 싶어서 조금 님을 빌려봤음 죄송

감상평


어른인지 좆만인지 하는애랑 요 있는 애나

왜 그나마 잘나가다가 끝이 병신되는지 모르겠다.

마지막 민족의 중대사에서 웃으면 되는거냐?

표리부동


Am kraze

이걸 보고 있자니, 문득 새누리당 나모 씨가 생각나네요.
자위대 창설 기념행사에 버젓이 참석했다가 비난여론이 급등하자 
"모르고 갔다"느니 어쨌느니 하며 식어빠진 오리발을 내밀었다는 그이. -.-

니글 보니 난 대한민국 천하 사분지계를 주창한 정치계의 제갈대중 김모씨가 생각나네 


전범을 조문하던 그이가 생각난다.

걍 물타기 하는 모습이 같잖아서 같은수준 피장파장으로 까드림 ㄳ

저런노빠들보면


노짜응에게 회개하라

니들은 개독깔 자격도 없어. 씹새끼들아 알아들어?

shift의 해범신구 버전 짝퉁 문학특선

이것은 등록금 문제의 새로운 해결책이다!!!


제목 : 니가 밥이다. 부제: 20:80법칙

그들은 처음에 상위 1%부자들에게 증세하려 했습니다.
나는 부자가 아니었기에 침묵했습니다.

그다음에 그들은 그다음 상위10% 부자들에게 증세하려 했습니다.
나는 부자가 아니었기에 침묵했습니다.

그다음에 그들은 20% 부자들에게 증세하려 했습니다.
나는 부자가 아니었기에 침묵했습니다.

그다음에 그들이 나에게 세금을 증세하러 왔습니다.
그때는 나보다 높은 애들이 다튀었기 때문에 나대신 내줄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shift-

그들은 처음에 공산주의자들을 잡으러 왔습니다.

나는 공산주의자가 아니었기에 침묵했습니다. 


그 다음에 그들은 노동조합 운동원들을 잡으러 왔습니다.
나는 노동조합 운동원이 아니었기에 침묵했습니다. 

그 다음에 그들은 유태인들을 잡으러 왔습니다.
나는 유태인이 아니었으므로 침묵했습니다. 

그 다음에 그들이 나를 잡으러 왔습니다. 
그때는 나를 위해 나서줄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Martin Niemoeller -

원본

결론 : 넌


밥이다.

씨발 돌아와 족제비새꺄


양비론자를 위한 나란 없다.


댓글보면 씨발 둘중하나만 택해 같은 분위기가 존나게 나오는데

걍 둘다까면 안됨?


그러다 병신짓한새끼들 있음 그새끼만 존나 까고

인생 좆같이 힘들게 사네




이거?

광역도발이야 미친놈아

씨벌 평생 이 무간지옥에 빠져서 익사나해라 ㅋㅋㅋ

난 이제 빠질련다 raoe인지 하는애 해명듣고

그리고

정말 궁금한거 한개

---------------------------------------------------

저는 그런 사람들의 입장을 대변할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

그럼 저 블로그글 왜 싼거야? 응? ACDC야 ㅋ


존나 안 맞잖아.

이애 난독인가?

그때 그들은 광우병이라는 아이템으로 선동을 했죠.

그 선동의 결과, 이명박 정부는 이미지에 막대한 타격을 받았죠.

사람들에게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겁니다.

카슨상의 주장

선거가 끝나면 멘붕을 겪는 사람은 항상 나오고 이들은 어떻게든 현실을 부정하고 싶어진다.
부정개표는 이들이 들고 나오는 전형적인 이야기들.
 
새롭다면 그것을 좌파의 전형적인 수법이라고 하는 점이 새로울 뿐.

ACDC주장

어떻게 읽어야만 이런 결론이 도출될수 있을까?

그리고


 
새롭다면 그것을 좌파의 전형적인 수법이라고 하는 점이 새로울 뿐.

주장에 대해서

!!!!!



너님이 그렇게 말하는데

수꼴들이 좌좀들 매도한다고

끄러타고하찌요~~

아니라고 해도 안믿을꺼 다 알거등요

ㅉㅉㅉ

'국민의 알권리'도 윤창중에게 허락받아야 돼?

Commented by 어른이 at 2013/01/12 20:31
/// 새누리와 박근혜 지지하는 인간들은
한결같이 왜들 이렇게 막돼먹었을까요?
얼굴 안 보인다고 모니터 뒤에서 자판으로 욕설이나 지껄이고,
핵심은 못 짚고 대신 헛발질하면서 제 잘 난 줄 알고,
그러면서도 부끄러운 줄도 모르니, 이를 어쩌면 좋은가. ㅉㅉ

이댓글보니

유리멘탈에 박빠 피해망상에

총체적난국이네




이거나 정독해라

ㄲㄲㄲ

나까면 좌빨 좌좀이라고 하는 백범이랑 뭐가 틀린지

그러면서 부끄러운줄 모르니 이를 어쩌면 좋은가

끌끌끌

이제 이번 건은 신경끔 ㄲㄲㄲ

파워 딸딸이 감상평


사실은 그 분노의 이유를 찾고 싶었지만 진보보다도

보수들은 더 부끄럼을 타는지 이유를 절대 말하지 않아요.

가우디댓글에서 발췌

=========================================================

난 이유가 없어

고놈이 고놈이란걸 깨달은 뒤엔 말이지

왜냐고 증오라기보단 그냥 나에겐 이건 놀이야

병신들을 놀려먹고 즐기는 놀이

그런 대상들에게 증오할 꺼리라도 있나

난 계속 있어줬음 좋겠는데 말이지 반면교사로 삼게

그래서 난 너희같은애들이 고마워

나도 실수는 하지만 내가 글싸고

나의 과거글을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게 해주거든.




병신이 병신에게 하는 충고한마디

니나 잘해






재개표후 민통당과 그지지자들 미래모습



과연

그러하다.

사진 =영화 자살클럽 발췌=

놀려먹는게 너무너무 좋다. 공지

참좋다. 존나 좋다. 씨발 좆타

그냥 주제를 떠나서 재미난게 떠올랐다.


박정희-전두환 시절에 저항 한 번 안 한 사람들이,

 진보진영에서 김지하에게 열사를 강요했답시고
 
그거 하나 꼬투리잡아 목청을 높이는 꼬라지라니~!
 
참 대단한 '입저항'들 나셨네요. 덕분에 맘껏 웃습니다. ^^

이거랑



박정희-전두환 시절에 고문한번 안당해본 사람들이,
 
군사정권에서 민주투사를 고문했답시고
 
그거 하나 꼬투리잡아 목청을 높이는 꼬라지라니~!
 
참 대단한 '입진보'들 나셨네요. 덕분에 맘껏 웃습니다. ^^



요거랑 뭐가달라?

추가

보내는이 : 입저항 shift(轉變)

암튼 담번에 당신네들 민주주의가 무너질때에

80년대 느낌그대로 살려서 화려한 분신쇼를 앙망드리옵니다.

귀하 : 어른이


판타스틱 3

그들의 능력소개

방씨 일족 장남능력

=방데크만=

방씨 일족중 차남능력

=엄청나 대단해 카드의 조커의 능력=

ps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핸더랜드의 대모험을 보시오

방씨일족 막내능력


에로분신술 by 나뭇잎마을 나루 아니 좆선 마을 방루토

오 그럴싸하지 않아? 방씨아들들이 범인이네

딸내미 한명만 있으면 판타스틱4인데

레드서퍼의 위협



그러하다

이글을 읽고 느낀점


도대체 렬사들과

뭔지 감이 안온다고요?

이래도?


이제오겠지?



천황폐하와 대일본제국의 영광과 대동아공영권을 위해죽어라 너의 시신은 야스쿠니에 안장될것이다

=

 씨앗은 비록 썩어 없어지지만, 그 씨앗에서 싹 튼 새싹은 창대한 숲을 이룰 것이다. 가라, 나의 열사여.


이거의 차이점을 도저히 모르겠다.

결론

남의 피로 이득을보는 존재들은 고로 망한다.



원래 인간이란


자기가 한짓이 병신짓이고 잘못된 일이라해도

반성하지도 부정하지 않고 오히려 더 미화시키려 한다는거지

마치 똥싸놓고 안쌌다고 우기고 냄새가 난다고 하면 페브리즈뿌린다음 우기고

똥덩어리떔에 바지가 똥싼바지가 되면 더 올려 입고

오히려 더더욱 망가지는게 인간

우린 그들을

좋게 말하면 범인 나쁘게 말하면 소인배라고 하지

하지만 간혹 자신이 그래 쌌다. 냄새나서 미안이런식의 

테크타는 애들이 나올때가 있는데

우린 그들을

대인배 혹은 인물이라고 부른다.

저런 스스로 막장으로 치닫는자와는 대의나 중대사를 논하지 않는게

동서양 막론하고

이로운 법이지 낄낄

알겠니? 좆불맨?

근데 이글 보거나 봤으면 빨리 결정해

좆부심이야 좆불부심이야 좆물부심이야 씨발 뭐라고 불러줄까?


알바좀비라 ㅋㅋㅋㅋ

http://zelazny7.egloos.com/5711600

그냥 뜬금없이 알바로는 모는 모습을 보니
이건 마치 군사/자칭 민주 독재정권시절 반정부 인사들을

저새끼들은 빨갱이래요. 그러니 죽입시다. 빨갱이는 나의원쑤

라고 하는 꼬라지랑 뭔 차인지 모르겠어요.

알바?



알바새끼들은 70인의 민주 씹알단이고
 
좆병신아 낄낄

니가 알바라고 했으면 증명해야 하는거 아니겠니?



니가 존나 싫어하는 군사독재정권도 빨갱이로 몰때는 어떻게든 증명할 증거를 만들어서라도 냈단다.
 


문젠말이다.


그게 성립할려면

일베가 오유랑 비슷한 체제의 광고를 하던가 아니면 애드센스를 써먹는건데

일단 알고 썰을 푸는게 나아보이는데 병신 몽양아

그들이 원한거?

이 정도면 거의 정신병 수준이라고 봐야할듯

정신병 맞음요ㅋㅋㅋ


노무현의 이름으로, 김근태의 이름으로 승리하기를 원합니다. 정복을 바랍니다.
두 시간 남았습니다.

                                                                 by 당근매니아님


아멘만 뒤에 포함되면 복음서가 되는 글

암튼 각설하고 그들이 왜 레미제라블에 열광하느냐?

조심스럽게 제 병신같은 생각을 말해보죠.


노짱을 운지시킨 수꼴들은 사회의 법을 비웃어.

그리고 중력도 (비웃고)


노짱의 원한을 갚아야합니다.

저렇게 스스로를 깨인 시민(노짜군) 즉 영웅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니깐

왜 저렇게 생각하느냐고요?


이것때문이죠 낄렵낄렵

노짱을 죽인 이 빌어먹을 수구꼴통과 기득권을


이렇게

처단을 해야하는데

못하니깐 거기에서 오는 대리만족이 필요한것이라고 봄.

만약 문재인이 되었다면

넌 보수고 난 진보야.

억울하게 돌아가신 노짱의 원혼이 울고 계신닷 걍 죽을래? 알아서 운지할래?

으아아아악!!!!

이렇게 됐겠지???



뮤지컬비보다 영화값이 더싸다가는 설도 있지만 서도















여러분 이게다 농담인거 아시죠 낄낄낄

갑자기 이게 떠오른다.

 이 얼마나 훌륭한 농담인가! ㅋㅋㅋ


평화상이라매 평화상이라매


잠깐 스친 음모론


김정일배 배틀로얄

현재 꼴 보니

박근혜 실망

뉴데일리 윤창중


잘나가다가

뭔일이 일어난거야... 저애가 수석 뭐?

아오 씨발


입진보들이



축포쏘면 축제하는것이 보인다

씨발 고소영보다 더 병신같잖아.


문젠

그대들.. 87년 대선을 기억하는가

당시엔 신군부출신이란 타도 대상이라도 있었지

지금은 없다는게 문제지.

력도 리명박 독재자 딸의 박근혜?

금마들이 총칼쑤시고 12.12사태 시즌2로 대권에 올라선건가?

독재드립 정권타도

정말 말같잖은 논리 구호 그만 펼치시지. 좀.

언제까지 쌍팔년도 사고에 머물러 있을껀가?

어짜피

30대들은 제끼고 20대들 인티파다를 원해?

그럼 새눌뿐만아니라 민주당도 당할텐데

왜냐고 새눌당도 해준게 없지만

민주당또한 해준게 없어

씹꼰대들아

게다가 현재 20대 말기 쿨게이 눈엔 솔까말해서 둘다 같은 개새끼로 보이거든

어짜피 나랏님이 누가 되든

민초의 삶은 안바뀌어 그게 진리자 역사가 대변해온 사실이지

근데 이말하면

너 그네뽑았잖아. 하면 뽑았다. 씹새꺄.

역사적소명 그리고 제3의 민주정부드립같은소리하네

제3의제국이지

재수없게 군 민주당이 싫어서

까는것만 즐기던 쿨게이까지 투표에 나서게 만든

아가리 플레이와 언플 좆같이한 민주당 전략을 탓해라.

그리고

너네 발전 없어보여. 노개론 5060개론 보면

병신들

평생 남탓하고 살아라.

삶의 주체가 되어야지. 남이 처먹여주길 바라는 돼지우리 여물통만 바라보는 돼지새끼들 꿀꿀꿀

아씨발 존나 횡설수설이네

ps

정치가 아이돌화되는거 존내 우려된다.

당연하지 너희들은 영웅이 아니니깐 말이야



현재 자칭 정의 라는 자들의 속마음.

지랄한다 지랄해 ㅋㅋ

요 밑에 사진을 보고 글귀를 보니 역겹기가 그지 없네


같잖은 씹선비질로 스스로 영웅이라고 생각하고 계시겠지?


하지만 현실은 요거지

그리고 추가

배트맨이 너희들에게 들려주고 싶어하는 말이자

해당 당사자들이 너희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그리고 스스로 영웅이라고 생각하는것들은


꼭 이런애들 만나서 좋을꼴 못보더라

ps

요약정리



니들이 까이는게 저애랑 다를바 없어서 까이는거야.

젖이아니라 좆을 물리려니까 애들이 싫어하지

이 뇌가 없는 축생들아

내가 생각하는 패인분석


1. 민통당의 오만함과 실수(대표적인 예 : 국정원녀)

2. 지지층(노빠와 입진보)의 병신같은 활동

3. 친노가 적을 많이 만들었다(동교동계의 분열, 보수 대결집)로 인한 본진(호남) 사수 실패

친노는 이제 몰락 기로에 슨듯 원래 있던 민주당애들이 가만히 있을꺼 같지가 않음.

그리고 증명된 사실 한개

인터넷 대통령 즉 인통령은 말그대로 사이버세계에서의 대통령일 뿐이다.


간략한 감상평2

출구조사는 믿지않는다. 희망을갖자

님하가 누굴 지지하든 관심은 없지만

글을 읽다보니 좀 거슬려서 간략히 씀.

원래 욕지랄하는데 나 나름대로 욕을 최대한 배제했으니 양해바람


어떻게 박근혜를 지지하면 박정희시대를 그리워하는건지 모르겠다.

그리고 그리워하는 사람이 있겠지만 박정희를 그리워 한다기 보단

그때 자기집에 물건들이 하나둘씩 들어오는 뭔가 미래라도 있어보이던 시절(?)이

그리웠던게 아닐까 싶고

내가 생각한 국개론 노개론을 시전하는 진보들의

제일 큰 문제는

이 빌어처먹을 오랜 쉰 떡밥 박정희 혹은 다카키 마사오란 아성을

못깬 니들 아군 민주팔이들이 문젠거지 

저 사람들이 문제가 아니란거다.

그들이 집권하면서 뭔가 달라졌던게 있던가? 생각해보라.

그리고 나 또한 박정희 시대가 싫고 박빠였던 부모님과 박정희가지고 토론한적도 있는사람인데

어떻게 하면 저렇게 단순하게 생각을 할 수 있지?

박근혜가 과거 동진의 바보 황제 사마덕종이 될꺼 같은 우려가 있으나

난 요번에 오만한 문측의 추태(국정원 손보겠다는)와 나치가 생각날 정도의 광기어린
 
노빠들의 지랄병에 치를 떨어서 수첩공주 지지한다.

이게 그쪽네들의 업보에 대한 반동이란 생각이 들지않나?

게다가 경제 복지 공약도 뭔차이가 있는지 모르겠다

누가 하든 큰정부가 될꺼 같고
 
대신 급진적이냐 점진적이냐의 차이일뿐.

감정에만 호소하고 정확한 자기의견을 내세우지도 못하고
(생각이없으니 내세울것도 없겠지만)

그리고 이부분 참 할말이 없다. 감정적인건 지금 누군가?

나도 여성대통령 구호 맘에 안들지만 死람 死는 세상, 死람이 먼저다 가 더 맘에 안든다.

선거가 끝에 치달을때 저 구호볼때마다 역겹더라고

걍 내편이 먼저다라든가 내편만 사는 세상이라든가 하면 전략에선 깔수 있겠지만 솔직히 덜 역겹기라도 하지

아버지 후광 안받아도 자신감있는 사람이
나왔으면 한다.

마지막글은 동감이다. 그리고 박정희 노무현 좀 관뚜껑 좀 닫자.

제발 두 망자를 능가하는 자가 나왔으면 한다.

죽은 시체들의 밤도 아니고


감상평


저분의 블로그에서 저글 뿐만 아니라 다른 글도 읽은 소감

순간 요새 26년을 잘못 이야기해서 오지게 진보라는 것들에게 까이는 허지웅씨가 떠올랐다.

워너비 허지웅

이해한다 소녀감성

그리고 또다른 감상 포인트

노무현의 이름으로, 김근태의 이름으로 승리하기를 원합니다. 정복을 바랍니다.
두 시간 남았습니다.

근데 정복이라...

순간

펭킹라이킹 아저씨들과

미래의 요분들이 떠올랐다.

대한민국의 미래는 차암 밝습니다.

낄렵낄렵

워너비가 싫음 립오프라고

 

저기 애새끼들은 왜 그리 학습능력이란게 읍냐?


정봉주떄도 그렇고

기쁨조 될기세네.

북한 기쁨조? 깔 꺼 없다. 남한에도 있는데 뭐

북한 강압이지만 요긴 자발임

ㅋㅋㅋㅋㅋ


1 2 3 4 5 6 7 8 9 10 다음